▲ 28일 보령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김동일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보령시는 28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들을 초청하여 '2017년 연말 시정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평소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도모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고 건전한 사회 기풍 조성에 노력하는 등 각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들에게 대한 공로를 치하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28일 보령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김동일 시장과 유공시민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수여식은 읍..동과 각 부서의 추천을 받아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보령시 발전 유공시민 등 에게 "대통령 2,국무총리 2,행정안전부 장관 1,해양수산부 장관 1,충남도지사 25, 보령시장 125명 등 모두 155명이 표창"을 수상 하는 영예를 안았다.

▲ 28일 보령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김동일 시장이 유공시민에게 수여식을 하고 있다.

김동일 시장은"오늘 수상하신 시민분들은 희망찬 새 보령시을 만들기 위해 자기가 맡은 분야와 음지에서 열과 성을 다해 주신 공로로 보령시민을 대표해 받게 된 영광스런 자리다","앞으로도 시정발전과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령시정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 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