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열음.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배우 이열음이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OCN 로맨스 ‘애간장’에서 한지수 역을 맡아 새로운 첫사랑 캐릭터를 탄생시켰던 이열음은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청순한 이미지로 페리페라의 새 얼굴이 되면서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광고 지면 컷에서 평소 청순하고 여리 여리한 이미지로 각광받고 있는 그녀는 꽃잎을 머금은 듯한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게 했다.

사진 속 이열음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마스크는 물론 러블리한 눈빛과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고 있어, 페리페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그녀의 모습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낳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며 광고계 접수에 나선 이열음은 드라마 ‘애간장’, ‘고교처세왕’,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몬스터’ 및 영화 ‘더 킹’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를 선보여왔다.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열음은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계속해서 다져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