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사은품 진행

[전국뉴스 = 임병연기자]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이한 돌침대 전문 기업 장수돌침대(회장 : 최창환, www.jangsoo.com)[새봄맞이 전국 대잔치]326()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장수돌침대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이사와 제 2의 하우스에 새단장을 위한 인기 추천 제품으로 진행한다. 장수돌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께는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과 제품 구입 시 할인까지 해준다.  

장수돌침대는 새로운 마음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바쁜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되었으며, 장수돌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패드를 증정하며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금액 200만 원 이상부터 프리미엄 건강베게 및 목 어깨 온열 안마기를 증정 한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민들을 위해 특별히 풍성한 선물과 고가의 제품들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장수돌침대의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베스트상품전도 동시 진행된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3월초부터 4월말 따뜻한 날씨에 이사를 많이 하여 새 집에 맞는 새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장수돌침대에서 다양한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www.jangsoo.com 이나 고객감동센터(국번없이) 1599-9988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