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스 해밀턴이 타미힐피거 남성 제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2018년 봄 광고에 출연했다.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영국의 포뮬러 원 경주 선수이며 통산 4번째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에 등극한 루이스 해밀턴이 2018년 봄부터 힐피거 컬렉션, 타미힐피거 테일러드, 타미힐피거 남성복·속옷·수영복을 포함한 타미힐피거 남성 제품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 역할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 제휴관계는 타미힐피거가 강력한 남성복 유산을 바탕으로 남성 제품 사업의 세계적인 성장을 촉진하면서 차세대 팬 층을 끌어 모으기 위해 전략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타미 힐피거는 "나는 루이스가 경주 중에 보여주는 놀라운 인내심과 경주장 밖에서 추구하는 독특한 스타일에 경탄했는데 그의 스타일은 차세대 타미힐피거 남성들의 모습을 대변한다"며 "루이스는 경주 선수로서 열정과 헌신, 노력으로 대단한 경력을 쌓아왔으며 이는 내가 브랜드를 창립할 때 중요시했던 가치들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포뮬러 원과 인연을 맺어온 만큼 이번 제휴관계를 통해 모터 스포츠 세계와의 협업의 유산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루이스 해밀턴은 뛰어난 업적으로 세계적인 엘리트 선수의 반열에 올랐으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포뮬러 원 드라이버 중 한 사람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각기 다른 경주로에서 사상 최다 폴 포지션, 커리어 포인트, 최다 승리 기록을 세웠고 참가했던 모든 시즌에서 최소한 한 번 이상 그랑프리를 획득했다.

루이스 해밀턴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관중들에게 포뮬러 원 레이싱 세계와 개인적인 삶의 독특한 무대 뒤 모습을 보여주면서 1700만명 이상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루이스 해밀턴은 “나는 타미힐피거처럼 개성을 중시하고 통념을 깨는 패션과 혁신의 힘을 믿는다”며 “타미의 디자인을 경주장 밖에서 입고 다니다 보면 창조성과 절충적 스타일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면서 대담해진다”고 밝혔다.

이어 “타미나우(TOMMYNOW) 체험 이벤트는 획기적이고 독특한 행사다”며 “이 환상적인 브랜드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