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3인조 트로트 걸그룹 트롯걸, 2집 '꼬리잡기' 발매

기사승인 2018.07.10  12:49:48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3인조 트로트 걸그룹 트롯걸은 지난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앨범 2집 '꼬리잡기'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의 앨범은 트로트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반복적이고 독특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트롯걸의 이번 앨범 '꼬리잡기'는 작곡ㆍ작사 Kingmaker, Maven, Ryank, 편곡 Maven의 곡으로 신나는 템포에 친근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트로트 곡이다.

137BPM의 빠른 비트 위로 펼쳐지는 '꼬리잡기'는 트롯걸의 보이스와 멜로디가 한층 더 세련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쉬운 노랫말과 반복되는 멜로디가기분 좋은 중독성을 만들 것이다.

트롯걸은 2016년 1집 '올래말래'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미 업계에서는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는 팀이기도 하다.

트롯걸 리더 은영은 "뻔하지 않은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듣는 트로트를 하는 것이 목표다. 주현미, 장윤정 선배처럼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트로트로 인정받는 걸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 이미 섭외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근 기자 123@daum.net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