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장항야구장에서 리그 시작

기사승인 2018.07.27  12:04:21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30일 고양장항야구장에서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가 개막한다고 밝혔다.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연예인 팀 총 10개 팀 ▲BMB(감독 이정수) ▲스마일(감독 이봉원)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천하무적(단장 김창열)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공놀이야(감독 남준봉) ▲라바(감독 변기수) ▲스타즈(단장 이휘재)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이 참가한다.

예선리그를 통해 결선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지난해 준우승팀 인터미션이 강렬한 라이벌 폴라베어스의 불참을 기회로 우승에 도전한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연예인야구대회는 지난해부터 고양시에서 진행하고 있다.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고양시가 추진하는 스포츠융복합사업의 하나로 동남아시아 등 한류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목표다.

지난 대회에는 태국, 일본, 대만 등에서 온 한류팬 1천여 명이 고양시를 방문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이 대회는 스포츠와 연예를 묶는 스포츠융복합사업의 간판으로 명실상부한 최고의 연예인대회로 성장하고 있다"며 "고양시를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도시로 더욱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2경기씩을 진행하며 결승전과 폐막식은 오는 10월 29일 예정이다.

오는 30일 개막식에서는 17시부터 18시까지 '가질 수 없는 너' 노래로 유명한 그룹 뱅크 출신 가수 지명도와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야구장 콘서트'를 연다.

개막 첫 경기는 인터미션과 크루세이더스, 두 번째 경기는 라바와 개그콘서트가 맞붙는다.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 TV '최 반장의 쇼미더스포츠'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화진 기자 qlee5091@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