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기묘한 가족' 스틸 컷. (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2019년 신개념 코믹 좀비 버스터 '기묘한 가족'의 정재영과 김남길이 '강철중: 공공의 적 1-1' 이후 11년만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지난 2008년 431만 관객 관객을 동원했던 '강철중: 공공의 적 1-1'에서 정재영은 ‘강철중’(설경구)에 맞서는 거성그룹의 보스 ‘이원술’로, 김남길은 ‘이원술’의 오른팔 ‘문수’ 역으로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 영화 '기묘한 가족' 스틸 컷. (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냉혹한 조직의 보스와 조직원으로 만났던 김남길과 정재영이 2019년 코믹 좀비 버스터 '기묘한 가족'을 통해 막강 코믹 연기 호흡을 예고하며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기묘한 가족'에서 위기가 생기면 말보다 족발당수를 먼저 날리는 행동대장 ‘준걸’ 역의 정재영과 가장 먼저 좀비의 존재를 알아차리고 각종 권모술수를 발휘하는 브레인 ‘민걸’ 역의 김남길은 형제이지만 정반대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영화 속에서 사사건건 부딪히는 앙숙 케미부터 가족이 위험에 처했을 때 발휘하는 끈끈한 콤비 플레이까지 찰떡 호흡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정재영은 “김남길과는 평소에도 자주 만나는 사이이다. 호흡을 따로 맞출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잘 맞았다”고 전하며 김남길과의 더할 나위 없었던 환상의 호흡을 기대케 했다.

김남길 역시 “호흡에 대해서는 두 말하면 잔소리일 정도였다. 특히 정재영 선배의 배려 덕분에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정재영과 11년만에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정재영과 김남길은 '기묘한 가족'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콤비 플레이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활력 넘치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정재영과 김남길의 막강한 코믹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는 영화 '기묘한 가족'은 오는 2월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