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2.22  15:48:5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삼성전자 제공)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각) 싱가포르의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Resort World Theatre, Sentosa)에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S10'의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현지 미디어·인플루언서·소비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K팝 열풍을 이끄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또한, 아이콘(iKON)은 '갤럭시 S10'의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해 행사 참석자들과 단체 셀피를 촬영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협업해,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iKON)의 멤버인 찬우를 형상화한 '포트나이트'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오차드(Orchard)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S10'의 혁신 기능들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S10'과 함께 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 등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3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출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화진 기자 qlee5091@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