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러스티.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바바 플레이 소속 5인조 걸그룹 러스티(LUSTY)가 오는 26일 데뷔를 앞두고 24일 잠실 롯데 월드 몰 5층 저스트 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하린, 진희, 이솔, 윤지, 예령'으로 구성된 러스티(LUSTY)는 26일 정오 데뷔곡 '목말라'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준비하는 24일 쇼케이스는 오후 4시 미디어쇼케이스, 오후 6시30분 팬 쇼케이스로 준비된다.

▲ 걸그룹 러스티.

걸그룹 러스티가 데뷔를 준비하는 신곡 '목말라'는 슬랙 비트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고 고급스러운 멜로디가 가미된 어반 일렉트로닉 R&B 장르의 곡이다.

데뷔 전부터 저스트 케이팝, 위문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검증된 걸그룹 '러스티(Lusty)'는 국내는 물론 베트남 공연 경험을 가지고 해외에 러브콜까지 받는 신인 케이팝 기대주다.

▲ 걸그룹 러스티.

현재 러스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을 비롯해 웹드라마 캐스팅 등 많은 스케줄이 진행 중이며, 데뷔를 기다리며 형성되는 팬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6월부터 유튜브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의 전초전으로 준비된 이번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준비하며 국내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