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하·장기용,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 등장

기사승인 2019.07.22  11:02:40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스프라이트 광고모델 청하와 장기용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여름 무더위와 일상 속 답답함을 상쾌하게 날렸다.

‘스프라이트’는 지난 2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 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을 운영하며, 현장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했다.

청하와 장기용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으로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스프라이트에 빠져들어 다양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쿨섹시 보스 장기용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델 출신답게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표현하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워터건을 들고 대형 스프라이트 보틀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을 흠뻑 맞으며 ‘스프라이트 샤워’(Sprite Shower)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 스프라이트 특유의 강렬한 상쾌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MC 나몰라 패밀리와 함께한 미니 라이브 토크에서 야외 촬영장에서 더위에 지쳤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상쾌한 ‘스프라이트’라며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전달했다.

   
 

장기용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청하는 보기만해도 상쾌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갓청하’의 쿨섹시 매력을 발휘했다. 특히,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멋진 포즈로 표현 해달라”는 요청에 청하는 망설임 없이 완벽한 포즈로 화답해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 타임을 연출해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달했다. 이어 청하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메인 무대에도 올라 신곡 ‘스내핑’을 비롯한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이어갔다.

이현근 기자 123@daum.net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