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 서울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은 ‘비피더스’,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최근 JTBC 드라마 ‘초콜릿’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하지원은 이날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푸르밀은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 존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푸르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과 전속모델 하지원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